개인
2017-02-28 ~ 2017-03-11
안영아
무료
02-790-1144
2017. 2.28 ~ 3. 11
안영아 개인전
파비욘드갤러리
2017년 파비욘드갤러리 다섯번째 신진작가인 안영아 작가의 개인전이 2월 28일부터 시작합니다.
안영아 작가는 캔버스 안에서 빈 공간을 살리고 모서리에 치우친 이미지들을 이용하여 외부세계로 확장되는 무한한 공간(낯선 풍경)을 꿈꾸고 표현하는 작품을 선보입니다.
이번 전시에서 2008년부터 제작된 작품 중 안영아의 작품세계를 대표하는 작품과 신작 등 20여 점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제 작품은 ‘extended image : 캔버스의 경계’ 에 대한 생각에서 시작됩니다.
캔버스의 경계는 그림의 끝이 아니라 무한한 공간으로 확장되는 출발점으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 저의 작품에서는 빈 공간과 모서리에 치우친 이미지들이 강조되고 있습니다.
이것은 그림이 그 자체로 끝나지 않고, 경계를 넘어서 외부의 세계와 연결되어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므로 관객들은 그림을 감상할 뿐 아니라, 그림의 경계로부터 자신만의 세계로 이동하게 됩니다.
제 작품 속에서의 이미지와 공간들은 낯선 풍경을 선사합니다.
이곳에서 관객의 감각과 정서가 바뀌고 그 경계에서 우리가 만나게 되길 바랍니다.
작가노트 (안영아)
FAMILY SITE
copyright © 2012 KIM DALJIN ART RESEARCH AND CONSULTING. All Rights reserved
이 페이지는 서울아트가이드에서 제공됩니다. This page provided by Seoul Art Guide.
다음 브라우져 에서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This page optimized for these browsers. over IE 8, Chrome, FireFox,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