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2019-04-15 ~ 2019-05-08
이승현
무료
02.777.0421
- 전시제목
FRAME
- 전시작가명
이승현 / SeungHyun LEE / 李昇炫
- 전시기간
2019.04.15. ~ 05.08. 일요일 포함 공휴일 모두 휴관.
- 초대일시
별도의 초대 일시가 없습니다.
- 후원/협찬/주최/기획
오!재미동 . (사)서울영상위원회. 서울시
- 관람가능시간 및 휴관일
월~토. 11:00 ~ 19:55. 일요일 포함 모든 공휴일 휴관. (1월 1일 휴관)
- 전시장정보
갤러리명(한글_영문)
오!재미동 갤러리 oh!zemidong GAllery
주소 서울 중구 퇴계로 지하 199 충무로역 지하 1층 오!재미동 갤러리
전화번호 02.777.0421
홈페이지주소 www.ohzemidong.co.kr
- 전시서문, 작가노트, 평론
작가노트. 글. 이승현.
멋진 것을 발견했을 때, 우리는 동그랗게 손을 말아 눈에 가져가 그것만을 보고자 애쓴다.
이 프레임은 일상에서는 어떠한 맥락이 되어 경우에 따라 생각과 행동이 제한되며 지향점 또한 달라진다.
각기 다른 형태의 프레임 속에서 우리는 각자의 취향과 재미를 추구하고, 보고 싶은 것에 집중한다. 취향에 맞지 않거나 보기 싫으면 차단하고 보지 않으면 그만이다.
그만큼 옳고 그름을 판단하기 어려울 만큼의 정보 과잉 시대를 살아가고 있다.
ꠗ모든 것을 자신에 맞춘 지극히 개인적인 모습이, 나는 손 프레임을 만드는 행동과 유사하다고 생각한다.
눈에 가져다 놓은 프레임은, 자신이 좋아하는 것에 집중하는 동시에 그 외의 것을 배제하는 행위이다.
결국, 인간은 보고 싶은 대로 본다.
같은 것을 보아도 다르게 기억 하는 것처럼, 큰 그림 속에서도 자신이 맘에 드는 부분만 기억하기도 한다.
이번 전시는, 손 프레임을 통해 편집된 나만의 관점과 시선에 집중하고자 한다.
작가(또는 게재의뢰 담당자) 정보
이름, 주소와 전화번호, 홈페이지나 블로그, 이메일
작가. 이승현
작가이메일. lidiaen91@gmail.com
홈페이지. www,mo-bright.com
FAMILY SITE
copyright © 2012 KIM DALJIN ART RESEARCH AND CONSULTING. All Rights reserved
이 페이지는 서울아트가이드에서 제공됩니다. This page provided by Seoul Art Guide.
다음 브라우져 에서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This page optimized for these browsers. over IE 8, Chrome, FireFox, Safari